5일간의 어린이 국악특강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아이에게 좋은 경험할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강강술래 👍 굿이었어요!
추후에도 국악 특강이 있다면 신청할게요~
그리고 오늘 특강 수업 마치고 곧바로 국악 인형극을 보러 가게 되었는데 표를 잘못받아 속상 했네요!
이름과 휴대폰번호 끝자리 알려 드렸는데 엉뚱한 티켓을 받게 되어 황당했습니다..
온라인으로 아이와 어른 총 2장 예매했었는데, 매표소에서 어른 2장이 예매되었다며 어른 할인 2장(5000원 2장)이 원래 안된다며 다음번에 제대로 예매 해주세요~라고.. 들었네요.
그땐 시간 맞춰 입장하느라 알겠다고 했고, 공연장 입구에서 봉투에 티켓을 꺼내니 4장이어서..내가 티켓을 잘못 예매했나???라고 생각할때쯤 4장중에 2장을 갖고 가시더라구요?! 공연 시작 직전이라 급해서 자리 착석하니 제가 앉은 자리에 다른분이 예매를 하셨더라구요..표가 중복된건지..제가 급한 마음에 예매 당시 좌석 확인 못한탓도 있지만 공연장의 대처가 미흡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다행이 공연 시작하고 초반 원래 제가 예매했던 표를 받아 제자리에
착석했습니다. 그리고 어른1아이1 결제도 제대로 했더라구요...
아이와 기분좋게 공연 보고 싶었는데..공연 보는 와중에 제 마음은 썩 좋지 않았습니다. 다행이도 아이는 즐겁게 호응하며 집중해서 관람하더라구요.
이름 물어봐서 이름 말하고 번호 뒷자리 물어봐서 확인하고 받은 표인데 제 입장에서 너무 믿고 입장했던게 문제였나 싶어요.
집과 가까운 국악원을 이따금 방문하는 입장으로 아쉬움에 긴 글 남겨봅니다.